블로그 이미지
최고깜찍이

카테고리

캬라멜팝콘 (20)
웹브라우져 (3)
동영상플레이어 (0)
내 주변기기 (1)
Toeic (0)
악마의음식 (0)
Wishlist (0)
유용한 프로그램 (2)
영화관련 (1)
검색 팁 (2)
Iphone4 / Ipod touch2G (5)
Total35,466
Today1
Yesterday0

달력

« » 2019.6
            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            

공지사항

태그목록

[기본 외형및 스펙]


[상]

[하]

[좌]

[우]

[하]

[배터리]

[프로그램]
               
 장점:
① 블루투스 페어링과정이 간단하다. 프로그램 설치후 마우스아래에 있는 페어링 버튼만 몇초간 눌러주면 페어링완료.
② 페어링완료 후 마우스 온/오프후 재인식하는 시간이 짧다. 컴퓨터 부팅을 완료후 마우스를 켜면 3초안에 마우스 동작.
③ 마우스의 동작범위는 컴퓨터와 마우스 사이에 벽이 없을 경우 최소7미터까지는 작동.
④ 마우스 표면이 우레탄 재질이라 보통의 유광 플라스틱 마우스보다 촉감이 좋다.
⑤ Lenovo/Ibm 계열의 노트북에 알맞는 빨간휠과 검은색 마우스! TP유저들의 로망!
⑥ 컴퓨터와 마우스 연결중에 포인터가 튀거나 페어링이 끊어진 경우가 거의 없다. 현재 약 1달사용했지만 한번도 없음.
⑦ 장시간 대기후에 포인터를 움직여도 거의 유선에 가까운 반응속도를 보인다. 
    무선마우스 i-rocks는 충분한 대기시간을 가진 후에 사용하고자 하면 약 2~3초간의 인식시간이 필요한편이더라..
⑧ 센서가 광학 LED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 레이져를 사용해서 정확도가 조금 높아보인다.(광학마우스의 경우 푸른빛이 붉     은빛보다 더 감도가 좋긴하지만, 동작 범위가 좁다. 파장의 차이랄까? 이건 정확하지 않음)
⑨ 생각보다 작은크기. 노트북마우스로는 제격.
⑩ 휠이 좌우로 움직일 수 있어 휠마다 동작 지정가능(웹페이지 앞/뒤나 탐색기 앞/뒤 지정)
⑪ 

단점:
① 높은 가격에 비해서 아쉬운성능
② 우레탄재질이라 이물질이 뭍었을 경우 닦아내기가 힘듦.(플라스틱위에 얇게 우레탄이 씌어져 있어 벗겨지면ㅠㅠ)
③ 보통의 블루투스처럼 공유기/AP를 많이 가진곳에서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다한다. 2.4GHz대역에서 작동하니ㅠㅠ
④ 7m이상의 거리에서 동작시 반응속도가 느리다. 이것도 무선이니 그럴 수 밖에, TV도 아닌데..뭐..
⑤ AA사이즈의 건전지를 두개 사용하므로 무게감이 있다. 어댑터를 이용하면 작아지겠지
⑥ 마우스가 작아서 손이 큰 사람들에게는 불편. 사이즈는 맨위 스펙을 참조.
⑦ 짧은 Warranty 보증기간 1년이고, 적당히 A/S를 받을 곳이 없다. 총판에 연락해야하나;
    이럴땐 진리의 3년! 묻지마 마소의 마우스가 제일 좋을것 같다.
⑧ 버튼이 휠1개와 버튼2개라 프로그램 지정이 다소 적다. 
⑨ 배터리가 병렬연결이 아니라 직렬연결이라 무게를 줄이고자 하나를 뺄 수 없다.
⑩ 버튼부분을 오래 만지면 표면의 색이 변한다. 유광은 닦아버리면 그만인 것을...ㅠ
Posted by 최고깜찍이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